X

오픈메디칼, '오픈세일페스타' 21일부터 진행

정태선 기자I 2017.09.21 19:20:00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생활건강, 의료기기 종합유통사 오픈메디칼에서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추어 21일부터 10월말까지 ‘오픈세일 페스타’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가 28일부터 시작하지만 오픈메디칼는 인터넷쇼핑몰 위주로 유통하고 추석 효도상품 등을 준비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1주일 먼저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추석 직후에 패션, 디지털·가전, 뷰티, 리빙 등 4개 품목군을 집중 할인하는 ‘사이버 핫 데이즈’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세일 페스타 상품은 오픈메디칼이 전년도 추석, 설을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효도상품을 중 인기상품과 최근 히트상품을 위주로 구성되며,행사기간중 시즌에 맞춰 상품이 지속 보강된다.

주요상품은 디스크닥터 WG-50, 두타 온열매트 HS-770C, 디스크잭 보호대와 허준 구들장매트와 이대호목걸이로 유명한 로박엠목걸이와 토스카나팔찌, 마지막으로 챔피온안마기 CE-1000R(VVIP), 라온아띠 보행보조차, 원솔트 음용소금, 보이러 혈압계, 영광 참굴비, 횡성 한우세트 등이다.

기타 준비상품은 필립스 네블라이저, 휴비딕 저주파자극기, 토황토 뜸질기, 닥터라이프 공기압마사지기, 원솔트 조리용소금, 박정덕 접시경락, 대종메디컬 카복시 팩, 김수자 발마사지기, 브라운 체온계, 미소지음 리프팅팩, 정관장 홍삼, 병원환자식, 성인용기저귀 등이다.

이번 “오픈세일페스타”는 오픈메디칼과 사업자할인몰 ‘오픈비투비’, 명품 용융소금 ‘원솔트’에서도 진행 된다. 현재 오픈메디칼에서는 추석 효도상품 특가전도 진행되며, 건강,의료상품 뿐아니라 가볍게 선물하는 2~5만원대 용융 소금세트, 참치세트, 햄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는 “오픈메디칼에서 고객감사차원에서 오픈세일페스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이번 준비 상품은 건강, 의료기기뿐 아니라 평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어 추석선물 등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