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건설, 시흥 은계지구에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 공급

이재길 기자I 2018.11.09 16:39:00
(사진=안강건설)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안강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에 들어서는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을 공급한다.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은 지상 1층~3층, 총 116실로 조성되며 오피스텔은 총 299실 총 9개 타입으로 마련된다.

상업시설 바로 앞에는 은계 호수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인근에 오난산 근린공원도 위치하고 있어 이를 찾는 지역민들로 인한 매출 상승이 기대된다.

또 두터운 배후수요가 예정돼 있어 투자가치를 갖췄다. 은계지구 중심에 들어서 시흥센트럴돔 그랑트리캐슬, 매화산업단지, 시흥 광명 테크노밸리, 한전시흥지사(예정) 등과 인접해있어 약 12만 배후수요와 3만 4000여 세대 택지지구의 풍부한 수요층이 자리해 상업시설 수요가 우수할 전망이다.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은 1층은 라이프 앤 푸드존으로 구성되고, 2~3층은 KL그룹이 10년동안 임대를 확정하고 2층에는 한류 영재를 키울 키즈 아카데미로, 3층은 전문클리닉 병원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높은 투자 수익과 프리미엄 상승도 예측된다

교통망도 돋보인다. 단지는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연장되면 역세권 입지로 거듭난다. 현재 2호선 연장 사업은 올 상반기 타당성 검토를 마친 상황으로 향후 사업 진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불어 서해선, 신안산선 복선전철, KTX을 통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시흥 은계지구 일대 공인중개사사무소는 “시흥 일대의 여러 택지지구가 순탄하게 개발되자 은계지구도 시너지효과를 얻어 유입인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럭스나인 은계’는 은계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랜드마크로 조성될 예정이며 인천 지하철 2호선 은계역이 신설되면 유동인구도 확보할 수 있어 벌써 문의를 주시는 투자자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의 홍보관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달 중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