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연상보단 연하 좋아…10살 차이도 OK"

김가영 기자I 2026.02.20 16:09:58

한혜진, ''아니 근데 진짜!'' 출연
"탁재훈과 같이 목욕한 사이"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SBS ‘아니 근데 진짜!’에 모델 한혜진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아니 근데 진짜!’에서 한혜진은 초반부터 탁재훈과 심상치 않은 기류를 만들어냈다. 이날 한혜진은 탁재훈과는 두 번째 만남이라고 밝히며, 첫 만남 장소가 자신의 집이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탁재훈은 “목욕도 같이한 사이”라고 덧붙여 충격을 안겼는데, MC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추궁하자 한혜진은 “카메라 꺼지고 내가 탁재훈한테 플러팅도 했었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한다.

한혜진은 이상형으로 연상보다는 연하가 더 좋다며 “10살 연하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는 “운동을 좋아해서 연상은 어렵다”, “내가 연상을 만나면 나이가 너무 올라가지 않냐”라며 이유를 공개했고 탁재훈은 “죽으면 다 하늘로 올라간다”며 유치한 질투심을 드러낸다.

한혜진은 헤어질 때 ‘넌 결혼 상대는 아니야’라는 말이 최악인 것 같다며 “저 말을 들으면 너무 슬플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에 탁재훈이 “누구에게 저 말을 들었냐”며 몰아가자, 한혜진은 발끈해 벌떡 일어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SBS 신규 토크 예능 ‘아니 근데 진짜!’ 4회는 23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