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11번가와 ‘아빠의 로망카 특집’ 라이브 방송

손의연 기자I 2021.02.23 16:49:20

BMW X4 주행거리 2만4000km
GV80 1년 미만 주행거리 63km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11번가와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Re:BORN SHOW)’를 23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리본쇼 ‘아빠의 로망카’ 특집 실시 (사진=리본카)


11번가의 라이브 방송 ‘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리본쇼는 ‘아빠의 로망카 특집’을 주제로 한다. 가족을 위한 레저용 SUV에 제격인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BMW X4’와 럭셔리 SUV ‘제네시스 GV80’을 선보인다. 인기 중고차 리뷰 유튜버 박진우가 출연해 차량을 소개하고, 중고차 구매 팁도 제공한다.

이번 ‘BMW X4’와 ‘GV80’은 각각 주행거리 약 2만4000km, 60km 수준의 최상급 매물로 엄선됐다. BMW X4는 세단과 SUV의 장점이 조화를 이룬 모델이다. 쿠페형 SUV 중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GV80은 동급 최고의 주행 성능을 갖춘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SUV 모델로, 이번에 매물로 나온 GV80은 연식 1년 미만에 주행거리가 63km에 불과한 신차급 스펙의 차량이다.

두 차량 모두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 1등급에 해당하는 최상의 품질을 인증받았다. 에바포레이터 항균·에어덕트 살균·실내 탈취 등의 공기정화 솔루션을 거친 만큼 차량 내부는 무취에 가까울 만큼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리본쇼 생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번가에서 차량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차량 상담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11번가 ID계정으로 SK페이 20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리본쇼 시청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BHC 골드킹 치킨세트도 증정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봄을 맞아 패밀리카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차박과 같은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레저용 SUV 차량들을 엄선해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과의 협업 등 구매 채널을 다각화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직영중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