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생일 맞아 팬 위한 '일일 바리스타' 변신

장병호 기자I 2023.09.28 09:14:12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가수 권은비가 팬 사랑을 증명했다.

지난 2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이벤트에 나선 가수 권은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권은비가 지난 2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고 28일 전했다.

앞서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50명의 팬을 추첨해 생일 카페로 초대했다.

이날 권은비는 반짝이는 머리띠와 커다란 나비 날개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어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만을 위한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 모든 팬에게 커피 및 각종 음료를 직접 만들어 주는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평소 팬 사랑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권은비는 팬 한명 한 명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고 함께 셀카를 촬영했다. 소속사 측은 “(권은비는) 환하게 웃는 얼굴로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권은비는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더해 감동을 안겼다. 권은비는 추석 연휴 시작을 하루 앞두고 열린 행사에서 팬들에게 예쁘게 포장한 백설기와 송편을 직접 나눠주며 팬 사랑을 증명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QUEEN)을 개최한다.

지난 2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한 카페에서 생일 기념 이벤트에 나선 가수 권은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