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백` 송지효, 이서진에게 "나에겐 오직 당신뿐" 진심 고백

연예팀 기자I 2011.10.12 07:31:25
▲ `계백` 24회 방송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박미경 객원기자]송지효가 이서진에 대한 마음을 눈물로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계백`(극본 정형수, 연출 김근홍) 24회에서는 의자왕자(조재현 분)의 후궁이 된 은고(송지효 분)가 계백(이서진 분)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고는 계백을 찾아갔고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에 망연자실해 앉아 있는 계백의 모습을 발견했다.

은고는 계백에게 다가가 "제가 뭐라고 이리 괴로워하느냐"며 얼굴을 쓰다듬었고 계백은 "꿈이 아니냐?"라며 은고를 껴안았다. 그리고 "날 떠나지 마라. 난 아씨를 절대 놓칠 수 없다. 아씨와 함께라면 지옥이라도 좋다. 제게 아씨 하나만 있으면 된다"며 숨겨둔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은고는 "이러시면 안 된다. 계백님은 은고만의 계백님이 아니다. 백성의 계백님이고 백제의 계백님이다. 나 때문에 이리 주저앉아계시면 안 된다"고 계백을 다독였다. 이어 "제 마음속에 사내는 오직 당신뿐이다"라고 고백한 은고는 "이 은고를 전하께 보냈다 생각 말고 백제라는 나라에 보냈다 여겨라. 언젠가 반드시 돌아오겠다. 그때까지 꼭 견뎌야 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계백은 "견디지 못할 것 같다. 죽을 것만 같다. 절대로 못 보낸다"며 오열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은고가 거짓 회임을 했다는 사실이 발각되어 죽을 위기에 처했다. 은고의 거짓 회임을 의심한 연태연(한지우 분)이 이를 무왕(최종환 분)에게 고해 위기감을 자아냈다.

▶ 관련기사 ◀
☞`계백` 이서진, "복수하려고 했다"..조재현과 `맞대결` 예고
☞`계백` 황제 된 조재현, 이서진에 대한 질투심 `활활`
☞`계백` 조재현, 송지효에게 "내 아이를 낳아라" 부탁
☞`계백` 이서진, 송지효에게 "죽어도 함께하겠다" 애절 고백
☞MBC 드라마 `계백`, 연장 논의 중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