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스' 신슬기 "父, 성형외과 병원장…다이아 수저 맞다"

최희재 기자I 2024.05.02 09:15:42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신슬기가 의사 아버지를 언급하며 ‘다이아 수저’가 맞다고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라스’)는 ‘대세체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양준혁, 윤성빈, 정대세, 김홍남&집사 다나카(김경욱), 신슬기가 출연했다.

이날 신슬기는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2’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솔로지옥2’에서 덱스와 설레는 썸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슬기는 드라마 시사회에 깜짝 등장한 덱스의 감동적인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대해 전했다.

(사진=MBC)
다음 시즌인 ‘솔로지옥3’를 본 소감을 묻자 신슬기는 “신슬기만 한 출연자는 없더라”라며 너스레를 덧붙이기도 했다.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신슬기는 ‘피라미드 게임’ 속 서도아 캐릭터와의 닮은 점을 공개했다. 서울대 음대생 출신인 신슬기는 초, 중, 고등학교 때까지 반장을 도맡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가 성형외과 병원장이라고 밝힌 신슬기는 의사 아버지의 재력을 묻는 MC들 앞에 “다이아 수저 맞다”라고 해맑게 인정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김지연, 장다아 등 출연진들과의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신슬기는 촬영 중 긴장했던 순간에 중심을 잡아준 김지연에게 고마움을 전하는가 하면, 악역을 맡은 장다아가 실제로는 천사 같고 씩씩하다면서 “지금도 독서 토론을 가장한 와인 모임을 한다”며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