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월드 투어하면서 같이 컴백 준비하느라 멤버들과 아이브팀 모든 스태프 분들 너무 고생했고,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우리의 원동력이 돼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에게 너무 고맙고 덕분에 ‘레블 하트’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에 많은 아티스트분들이 컴백을 축하해 주시고 ‘레블 하트’를 다양한 버전으로 밴드 챌린지에 동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전 세계 다이브 분들도 즐겁게 챌린지에 참여 해줘서 잘 보고 있다. 2월 3일 ‘애티튜드’로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해서 나올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브의 성공적인 파격 변신을 보여준 ‘레블 하트’는 오는 2월 3일 발매되는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의 선공개 타이틀곡이다. 그간 아이브가 보여준 특유의 컬러를 지키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관점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특히 자기 확신에서 파생된 또 다른 변화의 시작을 ‘공감’이라는 초점에 맞춰 풀어내 아이브의 한층 견고해진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아이브는 오늘(2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예정이며, 내달 3일 오후 6시에는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가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