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송다은이 전날 SNS 계정에 올린 것으로 알려진 게시물들이 화제가 됐다.
송다은은 지민과 자신의 이름이 적힌 이어폰 사진, 방탄소년단 굿즈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 방탄소년단 콘텐츠 속 지민을 연상케 하는 영상 등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민과 송다은은 지난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일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과 커플 아이템 등을 SNS 계정에 올리고 있다고 주장하면서다.
열애설 진위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이 가운데 송다은이 SNS 계정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연이어 쏟아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열애설이 재점화했다.
송다은의 SNS 계정 게시물에는 “지민의 동영상을 게재한 이유를 알려달라”, “하이브가 강력한 조치를 해주길 바란다”, “지민의 사생활을 존중해달라”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1991년생인 송다은은 드라마 ‘내 손을 잡아’, ‘한 번 다녀왔습니다’, ‘외출’,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등에 출연했다. 1995년생인 지민은 2013년부터 방탄소년단 멤버로 활동해왔으며 지난해 12월부터 군 복무 중이다. 내년 6월 전역 예정이다.
양측 모두 열애설에 대한 직접적 언급이나 입장은 내지 않았다. 송다은이 지민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 것인지, 열애 사실을 간접 인정한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