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YG 베이비몬스터, '잇츠라이브' 역대 최고 조회수 경신

김보영 기자I 2025.01.18 13:48:21

25·26일 데뷔 첫 월드투어 신호탄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드립’(‘DRIP’)으로 역주행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기존 발매곡들 또한 유튜브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YG)
18일 와이지엔터테인먼트(YG)에 따르면 지난해 4월 유튜브 ‘잇츠라이브’ 채널에 게재된 베이비몬스터의 ‘쉬쉬’(‘SHEESH’) 밴드라이브 영상이 조회수 1699만 회를 넘어섰다. 이는 역대 공개됐던 영상 중 최고 조회수이자, 최단 기록이다.

특히 이들이 데뷔 1년도 되지 않은 신인이라는 점을 떠올리면 그 의미가 남다르다. 당시 ‘잇츠라이브’는 공식 데뷔 직후 처음으로 선보였던 무대임에도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끌었고,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수많은 쟁쟁한 아티스트들 사이서 최고 조회수를 달성한 것이다.

같은 채널 내 ‘FOREVER’ 라이브 영상 또한 예사롭지 않은 인기 조짐이다. 지난해 7월 공개된 지 약 6개월 만에 조회수 1082만 회를 돌파, ‘SHEESH’와 함께 인기 동영상 최상단에 나란히 이름을 올린 만큼 앞으로의 추이도 주목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26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데뷔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미국·일본·싱가포르·홍콩·호찌민·방콕·자카르타 등 12개 도시, 21회차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