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진서연·이레·손석구 '괜괜괜' 2월 26일 개봉 확정

김보영 기자I 2025.01.21 09:26:33

메인 포스터 공개…정수빈·이정하 등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이레부터 진서연, 정수빈, 이정하, 손석구까지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감독 김혜영, 괜괜괜)가 오는 2월 26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5년의 힘찬 시작을 함께 할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오는 2월 26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배우들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에서 가장 행복한 무한 긍정 소녀 ‘인영’의 장난스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설아’의 도도한 모습이 외로운 완벽주의자 마녀감독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만년 1등 ‘나리’와 순수함으로 무장한 유일한 남사친 ‘도윤’, 그리고 동네 친구이자 괴짜 약사인 ‘동욱’까지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는 다가올 2월 극장가에 기분 좋은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여기에 ‘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행복한 주문’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선사할 유쾌한 웃음과 공감, 감동까지 우리의 일상을 따스히 물들일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 한 해의 힘찬 시작을 함께 할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오는 2월 26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