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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아시아 투어는 약 3개월 간 이어져온 세븐틴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자리라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필리핀 마닐라에서 팝업 ‘스포티파이 캐럿 스테이션(Spotify CARAT Station)’이 17~19일 3일간 문을 연다. 서울, 뉴욕, 도쿄에 이어 마닐라에 상륙한 이 팝업은 다양한 인터랙션 체험과 포토존 등 공연 열기를 끌어올릴 콘텐츠로 가득 채워진다.
싱가포르에서는 20~26일 일주일 동안 팬 참여형 오프라인 이벤트 ‘더 원더랜드 위드 세븐틴(THE WONDERLAND with SEVENTEEN)’이 펼쳐진다. 싱가포르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내 유명 F&B 브랜드 4곳에서 세븐틴을 테마로 한 메뉴가 판매되고, 공연이 열리는 이틀간 이곳 메인 건물 외부 조명이 세븐틴 공식색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로 점등된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해 10월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북미 5개 도시와 일본 4대 돔에서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를 펼쳐왔다. 특히 이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미국 스타디움에 입성, 매진을 달성해 한층 강력해진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돔 투어가 한창이던 지난해 12월에는 미국 4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2024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톱 K팝 투어링 아티스트(Top Kpop Touring Artist)’를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