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가인, 선공개 타이틀 '눈물이 난다' 발매

윤기백 기자I 2025.01.22 09:46:17

심수봉 작사·작곡·프로듀싱 지원사격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송가인이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가인;달’의 선공개 타이틀 ‘눈물이 난다’를 발매한다.

송가인(사진=제이지스타)
‘눈물이 난다’는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감각적인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바이올린, 첼로, 드럼의 합주를 통해 세련된 멜로디를 선사한다. 심수봉이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노래의 편곡에는 ‘3대 음악 감독’으로 꼽히는 장지원과 최일호가 참여해 힘을 더했다. 송가인 특유의 깊이 있는 감정 표현과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송가인은 이번 선공개 타이틀 ‘눈물이 난다’를 통해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송가인을 응원하기 위해 음원 곳곳 숨겨둔 심수봉의 목소리를 찾는 것도 또 하나의 리스닝 포인트다.

‘미스트롯’ 초대 진(眞)으로 이름을 알린 송가인은 구성진 창법과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정통 트롯 가수 계보를 이어왔다. 내달 11일 발매 예정인 정규 4집 ‘가인;달’에서는 송가인을 대표하는 정통 트롯부터 발라드·댄스·블루스 등 세미 트로트까지 장르의 경계를 넘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