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고독한 미식가' 편의점 CU와 깜짝 협업…홍보도 군침도네

김보영 기자I 2025.03.12 10:08:24

개봉 전 스페셜 컬래버…예비 관객 입맛 저격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오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감독 마츠시게 유타카, 고독한 미식가)가 편의점 CU와의 반가운 컬래버레이션(컬래버) 소식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CU)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가 ‘컬래버 맛집’인 CU 편의점과의 초특급 협업 소식을 전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일본의 외딴섬, 한국 남풍도 및 거제도를 찍고, 다시 일본 도쿄로! 오로지 궁극의 국물을 찾기 위한 프로 혼밥러 고로 씨의 의도치 않은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무비다.

등장하는 곳마다 높은 화제성을 일으키고 있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가 이번에는 한국 대표 편의점 CU에서 예비 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예비 관객들의 식욕과 관람욕을 동시에 자극하는 이번 협업은 ‘맵탱 황태라면’, ‘소시지듬뿍 나폴리탄 파스타’, ‘육즙가득한 버터 함바그덮밥’ 총 3종의 상품이 출시되며,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가 개봉하는 3월 중 전국 CU 편의점에서 해당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정갈한 먹방과 디테일한 음식 묘사로 아시아에서 혼밥 열풍을 일으킨 ‘고독한 미식가’의 인기에 열기를 더할 이번 콜라보는 고로 씨가 궁극의 국물 맛을 찾아 나선 여정 중에 한국에서 만난 황태 해장국에서 모티브를 딴 황태 라면부터 일본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간편식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3월 10일(월)부터 3월 31일(월)까지 CU의 커머스앱 ‘포켓CU’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영화 및 콜라보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와 CU 콜라보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CU 공식 인스타그램 및 포켓 CU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 CU와의 특별한 콜라보 소식을 전하며 개봉 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3월 19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