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인우, 8월 첫 국내 팬미팅 개최

윤기백 기자I 2024.07.01 10:36:32
(사진=하나다컴퍼니, 더메르센)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배우 나인우가 첫 국내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나인우는 내달 1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어거스트 인우 러브’(AUGUST INWOO LOVE)를 개최한다.

‘어거스트 인우 러브’는 나인우가 데뷔 10주년 만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여는 단독 팬미팅이다. 나인우는 지난 3월 태국 방콕, 4월 일본 도쿄에서 성황리에 팬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어 국내에서도 소중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나인우는 청명한 여름 햇살 아래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이다. 여름날 피크닉을 연상시키는 나인우의 로맨틱하고 청량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번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나인우는 드라마 ‘철인왕후’와 ‘달이 뜨는 강’을 시작으로 주연 배우로 우뚝 섰으며, 이후 드라마 ‘클리닝 업’, ‘징크스의 연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와 영화 ‘동감’ 등의 작품을 이끄는 활약을 펼쳤다. KBS 대표 간판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는 꾸밈없고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작품 안팎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나인우는 올해 초 인기리에 방송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유지혁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현재 차기작인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에 캐스팅되어 7월 말 촬영 예정이고,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클럽 ‘누룽지(NWOO-RUNGJI)’ 모집 및 소통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어 내달 첫 국내 단독 팬미팅에 나선 나인우는 팬들이 기대하고 즐거워할 만한 풍성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며 특급 팬 사랑을 보일 예정이다.

하나다컴퍼니(HANADA COMPANY)가 주최하고 더메르센(THE MERSENNE)이 주관하는 나인우 팬미팅은 내달 10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대상 선예매가, 1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단독으로 오픈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