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가인, 정규 4집 '가인;달' 타임테이블 공개

윤기백 기자I 2025.01.25 13:13:50

내달 11일 발매… 콘텐츠 풍성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정규 4집 발매를 앞두고 꽉 찬 일정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가인달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송가인은 25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내달 11일 발매될 정규 4집 ‘가인;달’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송가인은 26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앨범 설명서 영상, 콘셉트 포토, 앨범 제작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먼저 팬들을 만난다.

이 중 앨범 설명서 영상에서는 ‘가인;달’ 수록곡들의 음원 일부가 공개된다. 또한 송가인과 각 곡 작곡가들이 직접 수록곡들에 대한 메시지와 작곡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방출한다. 앨범 설명서 영상은 설 연휴간 송가인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인;달’은 송가인이 전작 ‘연가’(戀歌) 이후 약 2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정통 트롯부터 발라드, 모던가요, 미디엄 템포 등 다채로운 장르들이 담겨 새로운 송가인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타임테이블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송가인은 최근 심수봉과 함께한 ‘가인;달’ 선공개 타이틀 ‘눈물이 난다’를 발매했다. ‘눈물이 난다’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 차트인에 성공한 것은 물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선공개곡만으로도 ‘트롯 여제’의 존재감을 증명한 송가인은 ‘가인;달’을 통해 다양한 감정과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까지 가득 담겨 송가인과 팬들에게 모두 의미 깊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