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요한은 지난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연애 심리 게임 ‘러브캐처 인 발리’ 6회에 MC로 출연했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 김요한은 출연자 중 머니캐처를 찾기 위해 열심히 추리를 했다. 남녀 출연자들의 마음에 과몰입한 김요한은 머니캐처인 여성 출연자가 자신의 마음이 가는 남성 출연자에게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이자 “연인처럼 하고 있는데 마지막에 갑자기 머니캐처라고 하면 저는 절대 안 본다”며 남성 출연자에게 공감했다.
또 김요한은 자신이 머니캐처라고 추리한 출연자가 다른 출연자의 기습 정체 질문에 자신의 입으로 머니캐처라고 답하자 자리에서 일어나며 흥분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출연자들과의 관계에도 몰입하며 그들의 리액션을 예측하기도 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 출연자에게 줄 선물을 고르는 남자 출연자를 보고도 “저 선물이 맞는 것 같다. 자기를 표현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김요한은 남녀 출연자들이 달달한 멘트를 하자 “숨이 가빠온다”며 흥분했다.
출연자들이 정체를 공개하기 전 파티를 열고 서로에게 질문하는 시간이 열리자 김요한의 몰입도는 더욱 높아졌다. 그는 출연자들의 숨 막히는 질문이 이어지자 남다른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과몰입 요정’의 활약을 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최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Gift For You (기프트 포 유)’를 발매했다. 김요한은 ‘러브캐처 인 발리’ MC를 비롯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