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컴백 첫날 차트 1위 '굿스타트'

윤기백 기자I 2022.06.09 10:19:48
시크릿넘버(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가 컴백 첫날 음원차트 1위를 달성했다.

시크릿넘버(레아·디타·진희·민지·수담·주)는 지난 8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둠치타’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둠치타’와 더불어 이번 앨범 수록곡 ‘올라’, 이전 앨범 수록곡 ‘불토’, ‘데인저러스 인 러브’, ‘프라이버시’, SBS ‘사내맞선’ OST로 발매한 ‘사랑인가 봐’가 벅스 실시간 차트 1~5위를 점령하며 시크릿넘버의 음원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시크릿넘버는 음원 차트 1위 진입에 그치지 않고 장시간 유지까지 달성해 눈길을 끈다. 이에 시크릿넘버가 이번 ‘둠치타’로 써내려갈 새로운 성적에 관심이 쏠린다.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시크릿넘버는 이번 ‘둠치타’를 통해 한층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시크하고 화려한 비주얼, 파워풀한 보컬 및 퍼포먼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슬레이트 댄스’와 ‘둠칫둠칫 댄스’ 등 포인트 안무는 강력한 중독성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멤버 민지와 진희가 수록곡 ‘HOLA’의 작사와 작곡에 각각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녹여냈다. 진정성 있는 아티스트로 거듭난 시크릿넘버의 변신이 유의미한 성적으로 이어져 본격적인 활동을 더 기대하게 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