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말없비' 도경수·원진아 촉촉한 로맨스 감성…OST 뮤비 공개

김보영 기자I 2025.01.23 09:40:17

'매일 그대와' 뮤직비디오 눈길…첫사랑의 순간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의 청량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말없비)이 첫사랑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OST 뮤직비디오를 23일 공개했다.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이 영화의 깊은 여운을 그대로 담은 ‘매일 그대와’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시선을 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들국화의 명곡인 ‘매일 그대와’를 리메이크한 OST와 함께, 들뜬 표정과 목소리로 유준(도경수 분)을 레코드 샵으로 이끄는 정아(원진아 분)의 모습으로 시작해 풋풋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어 “여기서 음악을 듣잖아. 그럼 갑자기 주변이 고요해지면서 음악들이 둥둥 떠다닌다”라고 말하는 정아에게 헤드폰을 씌워주는 유준의 모습은 ‘말할 수 없는 비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촉촉한 감성을 더한다. 가수 오왠(O.WHEN)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피아노를 연주하는 유준과 정아의 장면들이 두 사람 사이에 몽글몽글 피어나는 설렘과 아련한 로맨스로 더욱 빠져들게 하는 가운데, “우리가 만난 건 기적이야” 라고 말하는 정아의 대사가 두 사람의 첫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달달한 눈빛으로 서로를 쳐다보는 모습과 “마법 같은 첫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이라는 문구는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아름다운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처럼 유준과 정아의 풋풋한 첫사랑의 순간과 감성적인 멜로디의 OST ‘매일 그대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오늘 낮 12시부터 벅스, 지니 등 국내 음원 플랫폼과 1theK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성 가득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