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E173 한결, 4번째 오디션 도전장… "값진 4위, 행복해"

윤기백 기자I 2024.11.27 16:14:54
BAE173 한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BAE173 한결이 의미 있는 네 번째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6일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가 첫 공개된 가운데, BAE173 한결이 최근 진행된 순위 발표식에서 4위를 차지한 것.

한결은 ‘스타라이트 보이즈’의 첫 무대인 등급 평가에서 2PM ‘우리집’을 선보여 시작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결은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능숙한 무대 장악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매 순간 빛나는 존재감을 내비친 한결은 ‘K-POP Generation 배틀’에서 탄탄한 실력을 선사, 2PM의 ‘어게인 어게인’ 무대를 펼치며 강렬한 매력을 남겼다.

앞서 한결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Mnet ‘프로듀스 X 101’, JTBC ‘피크타임’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 끝없는 노력으로 실력을 쌓아왔다. 이어 네 번째 도전인 ‘스타라이트 보이즈’에서 진정성 있는 무대와 열정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고, 그 결과 최근 순발식에서 4위를 기록하며 도전이 헛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한결은 “많은 서바이벌을 경험했지만 항상 자기 자신을 너무 불행하다 생각했다. 정말 처음으로 4위라는 등수를 얻게 됐는데, 저에겐 너무 값지고 그 불행했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다 행복으로 바뀌는 순간인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혀 ‘스타라이트 보이즈’ 속 그의 행보를 더욱 주목하게 만들었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스튜디오 프리즘과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iQIYI)가 선보이는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