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로비' 하정우→김의성, 봄 극장 달린다…개봉주 무대인사 출격

김보영 기자I 2025.03.20 14:24:16

이동휘·최시원·차주영·강말금까지…무대인사도 끈끈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2025년 가장 기발한 재미와 대세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가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배우 박병은(왼쪽부터)과 강말금, 차주영, 최시원, 김의성, 강해림, 곽선영, 하정우, 이동휘가 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영화 ‘로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뉴스1)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4월 2일 개봉하는 영화 ‘로비’가 올봄 극장가 입소문 로비를 하기 위해 개봉주 및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감독이자 배우 하정우를 필두로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곽선영, 엄하늘, 이지훈까지 영화 ‘로비’를 관람하러 온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먼저 개봉일인 4월 2일에는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곽선영, 엄하늘, 이지훈이 참석, 메가박스 코엑스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방문해 극장에 찾아온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할 것이다. 이어 개봉주 금요일인 4일은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박병은, 최시원, 곽선영, 엄하늘, 이지훈이 CGV영등포를 방문, 이후 이동휘까지 합류하여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개봉주 주말인 4월 5일은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최시원, 차주영, 곽선영, 엄하늘, 이지훈이 메가박스 목동을 시작으로 씨네Q 신도림, CGV영등포, CGV여의도,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순차 방문 예정이며, 6일은 하정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엄하늘이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를 순차 방문해 영화 ‘로비’를 선택한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로비’는 개봉 2주차 무대인사도 진행 예정에 있으며, 무대인사 전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 예정에 있다. 감독이자 배우 하정우표 입담이 SNS상 화제인 만큼 하정우를 필두로 ‘로비’ 팀만의 유쾌한 티키타카를 예고하고 있어, 벌써부터 관객들의 열띤 반응들이 예상된다. 영화 ‘로비’ 무대인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극장별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쇼박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올봄 극장가 입소문 로비를 나선 영화 ‘로비’는 오는 4월 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