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고독한 미식가' 고로 씨, 韓예능 접수…방탄 진·장도연과 조카 케미

김보영 기자I 2025.04.01 13:38:29

마츠시게 유타카, '달려라 석진'·'살롱드립2' 출연 화제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아시아를 사로잡은 시리즈 ‘고독한 미식가’를 첫 영화화한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감독 마츠시게 유타카)의 주역 마츠시게 유타카가 유튜브 ‘달려라 석진’과 ‘살롱드립2’에 출연한 뒤 방탄소년단 진, 장도연과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츠시게 유타카는 지난 18일 ‘달려라 석진’의 방탄소년단 진과 ‘살롱드립2’의 장도연을 만나 역대급 케미를 선보였다. 먼저 유튜브 방탄티비(BANGTANTV)의 콘텐츠 ‘달려라 석진’에서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마츠시게 유타카는 재치 넘치는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 결과 150만 뷰가 넘는 조회수와 함께 4000개가 넘는 폭발적인 댓글 반응을 이끌었다.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예능 촬영이라 고생하셨을 텐데 기억이 좋으셨나 봐요 그 후에 같이 연기하고 싶은 사람으로 대배우와 진을 뽑아주심”, “마츠시게 상, 강남 씨를 달려라 석진에서 보다니... 너무 좋아요 내일 고독한 미식가 영화 예매했어요!”, “ㅋㅋ세 분 케미 너무 좋당ㅋㅋ 강남 님 텐션 장난 아니고 마츠시게 상도 엄청 재미난 분이셨네요”, “진짱, 유짱, 강짱 너무 귀엽고 처음 봤는데 이 케미 무슨일이야ㅋㅋㅋ너무 재미있어요!” 등 세 사람의 케미와 이로 인한 웃음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서 같은 날 공개된 유튜브 채널 테오(TEO)의 ‘살롱드립2’에서는 마츠시게 유타카가 장도연과 만나 삼촌과 조카가 함께한 듯한 유쾌한 시너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했다.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의 초창기 팬을 자처한 장도연이 찐팬의 면모를 드러내며 마츠시게 유타카와 펼친 환상의 티키타카는 이를 지켜보는 이들에게도 흐뭇한 미소를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시청자들은 “고로 상도 저렇게 편한 표정 지으시는 거 처음 봄ㅋㅋㅋㅋ 거의 언 내추럴 메이킹 수준인데? 완전 친분 쌓인 사석에서 지으시는 표정들이 한 번씩 나오는 게 신기하다. 장도연을 거의 딸처럼 본 듯ㅋㅋㅋ”, “마츠시게 유타카 상이 다른 영상에서 얼마 전에 찍은 한국 방송이 정말 좋았다고 하셨어요, 친조카와 편하게 방송한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도연 님 부러워요~~”, “진짜 이분이 여기에 나오실 줄은 상상도 못했.... 와 라인업 보고 놀랐었는데... 역시나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장도연이 게스트 이렇게 팬심으로만 하는 게 진짜 찐팬같음ㅋㅋ 초반부터 팬 사인회 온 것처럼 너무 행복해 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마츠시게 유타카와 장도연의 훈훈한 케미에 뜨거운 반응을 남겼다.

유튜브 채널에서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국내 시청자들로부터 역대급 반응을 보이고 있는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일본의 외딴섬, 한국 남풍도 및 거제도를 찍고, 다시 일본 도쿄로! 오로지 궁극의 국물을 찾기 위한 프로 혼밥러 고로 씨의 의도치 않은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무비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