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섬머 인터미션’ 테마 핫섬머 컬렉션 출시

주미희 기자I 2024.05.14 12:06:21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섬머 인터미션’ 테마 핫섬머 컬렉션(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무더운 여름 날씨만큼 골프에 뜨거운 열정을 이어가는 골퍼들을 위해 여름철 라운드에 최적화된 2024 핫섬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핫섬머 컬렉션은 ‘섬머 인터미션(Summer Intermission)’이라는 테마 아래 설계했다.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골퍼를 위한 디자인이다. ‘중간 휴식 시간 (Intermission)’이라는 뜻처럼, 잠시나마 스코어에 대한 긴장을 내려놓고 기분 좋은 바람을 맞으며, 더 여유로운 라운드를 통해 다음 시즌을 위한 에너지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탄생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다.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컬러 톤의 오렌지, 옐로우, 핑크, 스카이 블루 등을 사용해 그린 위에서 돋보이면서도 발랄하고 상큼한 긍정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 비비드한 컬러들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지, 그레이, 차콜 등 베이직한 컬러들도 함께 구성돼 웨어러블한 코디를 제안한다.

여름 시즌에 불쾌지수를 최소화해줄 탁월한 기능성도 겸비했다. 강렬한 햇빛 아래 자외선을 차단해줄 UV 차단 기능부터,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흡한 속건 기능, 냉감 기능의 쿨링 소재, 그리고 원활한 통기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내내 청량감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땀으로 인해 옷이 몸에 감기는 불편함이 없도록 경량의 고신축성 소재를 사용했다.

다양한 핏을 구성해 스포티한 여름맞이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여성 하의의 경우, 세밀한 플리츠 스커트, 부츠컷 등을 채택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을 더해줄 디테일을 추가했다. 남성 하의는 내부 포켓이 아닌 팬츠 밖으로 나와 있는 아웃 포켓으로 설계해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최소화했다. 또한, 핫섬머 컬렉션에만 적용되는 골프볼 모양의 원형 로고를 사용해 시즌 한정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2024 핫섬머 컬렉션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섬머 인터미션’ 테마 핫섬머 컬렉션(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