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검은 수녀들' 송혜교·전여빈·이진욱, '집대성' 출격

윤기백 기자I 2025.01.27 17:38:36

설 연휴에도 홍보 릴레이
'검은 수녀들' 뒷이야기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의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이 오늘(27일) 오후 6시 유튜브 ‘집대성’에 출연한다.

(사진=NEW)
오늘(27일)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는 ‘검은 수녀들’을 완성한 주역들이 작품과 관련된 비하인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 촬영장에서 쌓아온 특별한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집대성’의 호스트 대성이 자아내는 웃음과 솔직 담백한 입담이 함께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굽히지 않는 기질의 유니아 역으로 분한 송혜교, 성장을 거듭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미카엘라 역 전여빈과 구마를 반대하는 바오로 역 이진욱이 훈훈한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이처럼 송혜교, 전여빈, 이진욱의 빛나는 시너지부터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유튜브 ‘집대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