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배우 김남희, KBS1 '화산, 인간' 내레이션

김가영 기자I 2024.11.25 16:28:55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김남희가 내레이션에 나선다.

11월 28일 방영 예정인 KBS 다큐인사이트 ‘화산, 인간’ 3부작에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큰아들 진성준으로 친숙한 배우 김남희가 내레이션으로 확정됐다.

‘화산, 인간’은 불의 고리(Ring of fire)라고 불리는 환태평양 조산대 위에서 화산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을 기록한 다큐멘터리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1부 ‘야수르 할아버지’, 2부 ‘위대한 신들의 산’, 3부 ‘잠들지 않는 불의 거인’ 등 총 3부작으로, 각 민족과 나라별 화산과 그와 관련된 문화를 깊이 조명한다. 또한, KBS는 특수 장비로, 생생한 4K HDR 화질로 폭발하는 화산과 신비로운 해저 동굴까지 생동감 넘치는 대자연을 촬영해 시청자들에게 ‘방구석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화산, 인간’의 내레이션을 맡은 배우 김남희는 작품마다 새롭게 다가오는 ‘천의 얼굴’ 로 뛰어난 연기력과 짙은 중저음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재벌집 막내아들’, ‘우리, 집’에서 개성 강한 배역들을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수많은 팬에게 사랑받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진성준’은 물론, ‘우리, 집’의 김희선 남편 ‘최재진’ 역할로 변신을 거듭해 왔다.

KBS 다큐 인사이트 ‘화산, 인간’ 3부작은 이번 11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KBS1에서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