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DGB금융그룹·KLPGT, iM금융오픈 개최 조인식

주미희 기자I 2025.01.21 17:04:47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DGB금융그룹과 서울 강동구의 KLPGA 빌딩에서 2025시즌 KLPGA 투어 iM금융오픈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왼쪽부터 황병우 DGB금융그룹 황병우 회장, 이영미 KLPGT 이영미 대표이사(사진=KLPGT 제공)
2025시즌 KLPGA 투어에 새롭게 선보이는 iM금융오픈은 DGB금융그룹이 주최하고 KLPGT가 주관한다. 총상금 10억 원 규모로 4월 10일부터 13일까지 경북 구미시의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황병우 DGB금융그룹 회장 겸 iM뱅크 은행장은 “한국 여자 골프의 위상을 높여온 KLPGT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들과 꿈나무들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대회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영미 KLPGT 대표이사는 “KLPGT와 동행을 결정해준 DGB금융그룹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본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DGB금융그룹과 iM뱅크가 많은 골프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KLPGT도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대회를 주최하는 DGB금융그룹은 ‘디지털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Only 1 하이브리드 금융그룹’이라는 비전 아래, 신뢰와 안정, 지속가능한 성장, 관계형 금융을 지향하며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을 선도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