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린, 새 프로필 공개… 신곡 '시네마천국' 기대감 UP

윤기백 기자I 2024.12.12 17:15:29

20일 음원 발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린(LYn)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린(사진=325E&C)
린은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롭게 촬영한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어딘지 모르게 아련한 웃음을 짓고 있는 린의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전체적으로 따스함이 느껴지는 컬러감과 린을 향하고 있는 빛이 주는 포근한 무드가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시네마 천국’의 가사 일부가 함께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운명처럼 그대를 만나 / 영원처럼 멈춰진 시간” 등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인상적인 가사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시네마 천국’은 때로는 아팠지만 내가 살아왔던 모든 시간, 그리고 곁에 있어준 한 사람에 대한 곡으로, 린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장르의 트로트 곡이다.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겸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다채로운 음악을 시도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린이 이번 신곡을 통해 선보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에 관심이 쏠린다.

린의 새 디지털 싱글 ‘시네마 천국’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