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팬들 축하 케이크 받고 "사랑해요~ 퓨마~"

연예팀 기자I 2013.07.08 11:36:55
배우 이현우가 남긴 팬들 선물 인증샷.(사진=이현우 트위터)
[이데일리 스타in 이지혜 인턴기자]배우 이현우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현우는 7일 자신의 트위터에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도시락과 케이크와 선물 등 너무나 많은데 사진으로 못 옮겨서 아쉽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퓨마”라고 적었다. ‘퓨마’는 이현우의 팬클럽 ‘퓨어스마일’의 줄임말이다.

이현우는 검정색 모자를 쓴 채 상자를 들고 있는 자신의 사진과 팬들이 선물한 케이크 사진도 함께 올렸다. 케이크에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퓨어스마일의 존재를 잊지 마시오. 현우 동지’ 등 문구가 쓰여 있다. 이현우는 이어 “팬 여러분들 서로서로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상처 받지 않게 모두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저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두들 파이팅”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팬들이 이현우에게 선물한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념 케이크.(사진=이현우 트위터)
네티즌은 “저도 도시락이나 음료수 드리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선물 인증샷에 고맙다는 인사까지! 너무 자상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이현우는 최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장철수 감독)에서 달동네에 잠입한 북한 스파이 리해진 역을 연기했다. 이현우는 현재 가수 아이유, 황광희와 함께 SBS 음악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의 진행을 맡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