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클리브랜드, 정교한 쇼트게임 위한 'RTX FULL FACE' 웨지 출시

주영로 기자I 2021.07.06 18:21:37
클리브랜드 RTX Full Face 웨지.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는 더욱 정교한 쇼트게임을 위해 ‘RTX FULL-FACE(풀 페이스)’ 웨지를 출시 한다.

웨지 부문 판매율 1위로 올려놓은 RTX ZIPCORE 웨지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으로 그린 주변에서의 정교한 쇼트게임과 내리막 그린의 경사 또는 장애물을 넘겨서 핀 주위에 공을 떨어뜨리는 플롭샷을 위해 스핀 성능을 더욱 향상시킨 게 특징이다.

높은 탄도의 쇼트게임을 위한 웨지로 로프트는 56도, 58도, 60도 3가지로 출시되고, 모든 클럽은 골퍼 스윙에 맞게 피팅 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페이스 전면(토우 끝 부분)의 그루브다. 보통 웨지는 토우 부분을 제외하고 페이스 중심 부분에만 그루브를 새긴다. RTX 풀 페이스 웨지는 헤드를 연 상태로 스윙할 때 또는 페이스 중심이 아닌 토우 쪽으로 공을 맞혀도 원하는 만큼의 스핀을 발생시킬 수 있도록 그루브의 면적을 넓혔다. 여기에 토우 쪽을 더 높게, 힐 쪽은 더 낮게 디자인해 헤드를 많이 연 상태로 스윙해도 안정감 있는 어드레스와 편안한 스윙을 하게 도와준다. 또한, 길이가 짧은 잔디에서도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솔의 모양을 C자형 형태의 로우(Low) 그라인드로 제작, 헤드가 잔디에서 쉽게 빠져나와 높은 탄도로 공을 띄울 수 있게 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