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Today 신곡]템페스트, 청춘 노래한다… '리: 풀 오브 유스'

윤기백 기자I 2025.03.31 16:02:15

타이틀곡 '언프리즈'… 오늘(31일) 발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신보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를 통해 꽃 피울 준비를 마쳤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템페스트는 31일 오후 6시 미니 6집 ‘리: 풀 오브 유스’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리: 풀 오브 유스’는 지난해 3월 발매한 미니 5집 ‘템페스트 보야지’(TEMPEST Voyage)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템페스트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전작을 통해 ‘폭풍’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 템페스트는 드넓은 항해 끝에 마주한 ‘청춘’에 대해 이야기하며 겨울을 지나 다시 만난 ‘우리’라는 봄의 계절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또 ‘다시’를 뜻하는 ‘RE:’를 앨범명에 넣은 만큼, 다시 해볼 용기를 갖고 한 발짝 나아가 ‘마침내 꽃 피운’ 템페스트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템페스트는 타이틀곡 ‘언프리즈’(Unfreeze)로 활동을 펼친다. ‘언프리즈’는 겨우내 차갑게 얼어붙어 있던 마음을 한순간에 녹이는, 봄 같은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사랑에 빠져 어쩔 줄 몰라하는 순수한 마음을 묘사한 가사와 청량하고 파워풀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누구든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곡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위 아 더 영’(WE ARE THE YOUNG)과 ‘데스티니’(Destiny), ‘온리 유 캔’(ONLY U CAN), ‘컴 백 홈’(COME BACK HOME)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봄을 맞이한 템페스트의 청춘을 만나볼 수 있다.

템페스트의 미니 6집 ‘리: 풀 오브 유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템페스트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