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7위 유해란, 국내 최고가 명품침대 렉스필과 후원 계약

주미희 기자I 2025.01.07 17:20:20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한 유해란이 국내 최고 명품 침대 브랜드 렉스필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매니지먼트사 세마스포츠마케팅이 밝혔다.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유해란은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골프 선수로,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스포츠맨십과 성실함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강헌구 렉스필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에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 유해란 선수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이 시작된만큼 앞으로도 스포츠와 건강, 품격을 중시하는 렉스필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 후 팬 사인회가 이어져, 유해란은 팬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유해란은 ”렉스필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렉스필과 함께 최고의 경기를 펼치며, 더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2025시즌에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팬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렉스필은 국내 최고가 침대(알렉산더 2억 5000만원) 브랜드로, 명품 침대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고급스러운 품질과 정교한 제작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