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가운데 ‘뽈룬티어’ 측은 산불 재해 지역 복구와 재해민 지원을 위해 경기 상금 1600만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 ‘뽈룬티어’ 측은 “이번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지역 주민들과 복구를 위해 현장에서 애쓰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작게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한편 ‘뽈룬티어’는 KBS 정규 프로그램 편성과 함께 풋살 전국 제패 도전을 선언한 바 있다. 서울·경인 연합팀, 강원 연합팀, 충청·전라 연합팀, 경상 연합팀까지 각 지역 연합팀과의 치열한 빅매치가 예고됐다. 돌아온 ‘인민 루니’ 정대세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축구 해설가로 성공적 데뷔를 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화제성을 더욱 높인 ‘만능찬또’ 이찬원이 가세해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국 제패 첫 번째 상대인 경상 연합팀과의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은 오는 5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영표, 현영민, 김영광, 조원희, 정대세, 백지훈, 전가을, 김동철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들의 풋살 도전기 KBS2 ‘뽈룬티어’는 오는 4월 5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