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랩몬스터 워랜지, 콜라보곡 'P.D.D' 공개 '실력 증명할 것'

정시내 기자I 2015.03.05 17:45:23
랩몬스터 워렌지 콜라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와 워렌지(Warren G)의 콜라보 음원 ‘P.D.D’가 5일 공개됐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와 워렌지(Warren G)의 콜라보 음원 ‘P.D.D’가 5일 공개됐다.

‘P.D.D (Please don’t die)‘는 90년대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워렌지와 한국의 떠오르는 ’괴물래퍼‘ 랩몬스터가 함께 만든 곡. 특히 시대를 초월한 작업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워렌지가 직접 비트를 만들고, 랩몬스터가 가사와 녹음에 참여했다. 워렌지는 노래 한 곡을 완성하기 위해 여섯 개의 트랙을 만들어주는 등 이번 프로젝트에 각별한 애정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

’P.D.D (Please don‘t die)’는 서부 힙합을 느낄 수 있으며, 또 중저음의 목소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이나믹한 랩을 감상할 수 있다. 랩몬스터는 직접 쓴 가사를 통해 “실력으로 모든 것을 증명하고, 나를 얕봤던 사람들을 후회하게 할 거다”라는 각오를 피력했다.

’P.D.D (Please don‘t die)’ 뮤직비디오는 ‘캘리포니아 사운드 스튜디오’에서 마무리 작업을 하는 두 뮤지션의 모습을 담고 있다. LA 곳곳을 누비며 촬영한 인서트 영상까지 더해져, 한편의 스트릿 뮤비 같은 세련된 영상을 완성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김민희,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삼일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지인 성폭행 혐의 피소
☞ '어벤져스2' 3차 예고편, 상암 MBC-한강 세빛섬 등장 '기대감 UP'
☞ 김민희, 시스루룩 완벽 소화 '청순+섹시'
☞ 김희정, '섹시+발랄' 핀업걸 변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