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수영은 소녀시대 멤버 티파티의 연애에 대해 “너무 기쁘다. 기쁜 일이다”며 “너무 응원하게 되는 일이다”고 말했다.
이어 “제 인생에 가장 친한 친구는 멤버들 밖에 없다. 어떤 선택을 하든 축하한다”며 “제가 말을 하기엔 조심스럽다”고 밝혔다.
티파니는 디즈니+ ‘삼식이 삼촌’에서 함께 출연한 변요한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내년 가을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 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고 전했다.
티파니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현재 좋은 마음으로 한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변요한에 대해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아이돌아이’는 팬심 만렙의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 분)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아이돌 도라익(김재영 분)의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진심을 숨겨야 하는 ‘최애’ 무죄 입증 로맨스가 유쾌한 웃음 속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돌아이’는 22일 오후 10시 지니TV에서 공개되며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메리츠화재, 4000평 펜션 단돈 16억에 내놓은 사연[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2/PS25121701171t.500x.0.jpg)


![침묵보다 못해… 박나래, 사과·해명無 영상에 업계도 '당황'[스타in 포커스]](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701207t.jpg)
